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안녕하세요?이른 아침 방송 많이 하시는데..;;오늘 이제야 첨으로 방송하는 모습을 보네요..ㅋㅋ날이 많이 차졋다고 하네요..늘 감기 건강 조심하세요..^^ 청곡올립니다 .수고하세요..잘듣겠습니다.. ^^ 올만에 오랜곡들 듣죠?
1
만두파파(@mandupapa)2018-10-11 13:04:49
댓글 0
(0 / 1000자)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막사 (LV.2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