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안녕하세요. ?늘 차분한 보이스와 멘트와 쳇도 참 직관력이랄까요?공감하게 하네요..ㅎㅎ금일 공창에서 나눈 나이....실은 제생각은 암것도 아니라고 생각해요..누구나가 젊어지고 어려지고 싶죠..고령화 사회에서 ....하지만 그안에서 늘 감사와 기쁨으로 산다면 나이를 극복할수 있지 않을까요?...잠시나마 편하게 나눈 대화..감사했어요...^^그래서 청곡을 올려요..ㅎㅎ수고하세요..잘들어요..^^ 오늘 수험생으로 수능치루는 우리 젊은 학생들...고생하고또 수고하네요..토닥토닥하고 시퍼요..^^
1
만두파파(@mandupapa)2018-11-15 13:09:26
|
신청곡 서영은,볼빨간사춘기,임재범 - 꿈을꾼다 /드림 /사랑 |
|
사연 |
댓글 0
(0 / 1000자)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막사 (LV.2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