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민트님 오랜만이쥬~~~??ㅋㅋㅋㅋ 항상 잘듣고 있습니다..... 비록 몸땡이는 밖에 있지만 마음은 항상 방에서 청취한댜규용~~으흐흐흐흐흐 요즘 맘이 힘드니 몸땡이가 더 힘이드는거 같습니다.. 누가 이런말을 해주더군요 아무것도 하지안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않는다... 정답인듯 합니다.... 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무거운말으르 주저리주저리 ;;떠들고 갑니다.. 앗 어제 나무언니 라이브 하시다 욕드셨데요 위로아닌 위로를 해드립니다.. 메렁~~~ ㅋㅋㅋ그럼 오늘 하루도민트님과 아름다운 하루 시작하세용~ 으쌰으쌰~~ 2곡만 살포시 좋고 가유~으흐흐흐흐흐
1
하얀늑대(@zico7411)2020-08-11 10:14:49
|
신청곡 김건모,다비치 - 아름다운이별 오늘따라보고싶어서그래 |
|
사연 |
댓글 0
(0 / 1000자)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막사 (LV.2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신고
